작성자 정지희
제목 진작 마사지 받을걸ㅜㅜ
첫출산후에 조리원도 안갔다와서 바로 육아하려니까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수유 유축하고 애기 안아주느라 어깨랑 손목 허리 안아픈곳이 없었어요ㅠ 남들에비해 어린나이에 출산했는데도요
산후마사지 받을까말까 부담스러운 가격에 고민했지만 몸이 점점 아파오다보니까 받아야되겠디는 생각이 더 커져서 예약하고 받게되었어요
첨에오신 원장선생님.. 가슴마사지 달인이세요ㅠ 첨받는 마사지여서 아플까봐도 무서웠지만 하나도 아프지 않게 가슴마사지 너무 잘해주셨어요! 겨드랑이 아랫부분까지 젖이 꽉차있다시면서 한참을 짜주셨어요. 수유패드 없으면 젖이 줄줄새서 항상 붙였어야했고 젖이차는 느낌이 들때마다 뚝뚝떨어져서 한숨만 쉬곤 했었는데.. 한번 마사지 해주신이후론 그럴일이 없었어요!
두번째 오신 관리사님은 전신마사지를 엄청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온몸 구석구석을 손으로 풀어주시는데ㅠ 아픈부분은 억소리나게 아팠지만 받고나니까 정말 시원했어요! 가슴은 첨 원장님께 받은후로 많이 좋아졌지만 전신은 육아하느라 하루종일 아기를 안고 이것저것 하다보니까 좋아지질 않았는데, 두번째 관리사님이 꼼꼼하게 만져주시니까 한결 나아졌어요.
애낳고 나면 원래 가슴이 딱딱해지고 아프고 당연히 그런줄로만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ㅜ 한번받고나서 후회중이에요 진작 예약해둘걸 산후마사지ㅠㅠ! 왜 다들 받으라고 추천해주셨는지 받고나니 알겠네요!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